📌 오늘 한 일UI/UX 전담 역할로서 스킬트리 화면의 전반적 흐름과 구조를 고민스킬 데이터 모델 구조 설계 시나리오 작성. 타입(화염, 얼음, 자연, 물리) 별 분류와 단계(초급, 중급, 상급) 구분 정의UI 상에서 스킬트리를 중앙 → 바깥으로 확장되는 형태로 배치스킬 해금 흐름(포인트 사용 → 해금 → 다음 단계 해금 가능) 설계 구상 📌 고민한 내용스킬 데이터를 어떻게 저장하고 관리할지(ScriptableObject 모델 설계)플레이어 스킬 포인트, 해금 상태를 어디서 관리할지(PlayerSkillController 등)UI 상에서 스킬 노드 배치를 어떻게 구현할지(원형 레이아웃, 연결선, 락/언락 상태)상세 설명, 포인트 소모량, 해금 가능 여부 등을 어떻게 표현할지유지보수성 높은 코드 구..